3월 19일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개장

 

3월 19일 거제에 드디어,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가 개장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거제신문에서,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를 미리 타보고, 멋지다고 소문이 자자한, 케이블카 정상의 경치를 구경하고 왔습니다.

먼저,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에 대해 설명 드리자면, 거제시 동부면의 학동고개에서 노자산 정상을 연결하는 1.56km 구간의 케이블카로 관광객들이 탑승할 수 있는 캐빈은 총 사십다섯대이며 이중 열대의 크리스털캐빈은, 투명한 유리바닥 아래를 조망할 수 있어 노자산의 숲길을 걷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상으로 올라가는 중턱에는 36만평 규모의 거제자연휴양림이 조성돼 있는데, 산림욕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의 가장 큰 매력은 '파노라마케이블카'라는 이름에 걸맞게, 거제의 명산대천, 그리고 바다를 빠짐없이 조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케이블카 탑승 요금은 성인의 경우 일반캐빈이15000원, 크리스털캐빈이 20000원으로 책정돼 있구요, 자세한 내용은 위의 표 참조하시면 됩니다.

또 거제시민의 경우에도 많이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지금 영상에 나오는 표 참조하세요. 그리고, 정상으로 올라가는 중턱에는 36만평 규모의 거제자연휴양림이 조성돼 있는데, 산림욕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케이블카를 탑승하는, 사계정류장에서 노자산 정상의 윤슬정류장까지는 약 8분이 소요되며 정상에서 내리는 순간 거제의 풍경이 파노라마처럼 눈앞에 펼쳐집니다.

정상에는 노자산의 기암괴석과 함께, 거제의 풍경을 360도 볼 수 있는 산책로와 데크가 있으며 차를 마실 수 있는 카페도 운영한다고 합니다.

자! 여러분 3월 19일 개장하는 거제 파노라마케이블카와, 끝없이 펼쳐지는 다도해의 절경을 한눈에 담아 가시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