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거제! 함께 만들겠습니다”
“새로운 거제! 함께 만들겠습니다”
  • 류성이 기자
  • 승인 2018.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상모·이영춘·장운·우성·윤영·김해연 “변광용 후보 지지한다”

6.13 지방선거 거제시장에 출마했던 예비후보자들이 변광용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를 지지선언했다.

14일 오전 10시 거제시청 브리핑룸에서 거제시장 출마의사를 밝힌 문상모 전 서울시의원, 이영춘 전 삼성중공업 상무, 우성 전 문사모 회장, 김해연 전 경남도의원이참석해 변광용 민주당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윤영 전 국회의원은 사무국장 대리 참석으로 지지의 뜻을 밝혔고, 장운 전 노무현재단 상임대표는 뜻은 같이 하나 개인적인 일정 관계로 참석지 않았다.

이들은 “이번 6.13 지방선거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지속하기 위한 동력을 만들어내고, 거제 경제를 다시 일으키며 시민이 행복한 희망의 거제, 지속 성장의 거제를 만들어 나아가기 위한 집권여당의 책임을 다하는 매우 중요한 선거”라며 “정부여당의 힘 있는 거제시장으로 거제시민의 삶을 실질적으로 바꾸는 역사적 사명의 선거”라고 말했다.

또 “문재인 대통령의 고향 거제에서 변광용 후보가 압도적으로 승리하는 것은 거제시민의 승리이며 우리 모두의 승리이기도 하다”며 “변광용 거제시장 후보를 중심으로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변광용 민주당 예비후보는 “지지 선언으로 뜻을 같이 해준데 대해 모두 감사하다”며 “거제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