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수 회장 이임, 김건용 회장 취임

거제청년회의소 특우회가 15일 오후 웨딩블랑에서 송년의밤 및 회장단·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거제청년회의소 특우회가 15일 오후 웨딩블랑에서 송년의밤 및 회장단·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거제청년회의소 특우회(회장 김민수)는 15일 오후 6시30분 웨딩블랑 3층에서 송년의밤 및 회장단·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일준 국회의원, 박종우 거제시장, 윤준영 경남도의원, 진정호 거제청년회의소 회장 등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일준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항상 거제를 위해 노력하는 거제청년회의소 특우회 활동에 감사드린다”며 “회장단 이·취임식을 훌륭하게 마치고 내년에도 항상 건승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김민수 회장 등 2023년 회장단 및 감사가 이임하고, 김건용 신임 회장 등 2024년 회장단 및 감사가 취임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김민수 회장은 이임사에서 “회장직을 수행하면서 부족한 자신을 잘 알기에 욕만 안 먹으면 다행이라는 심정으로 숙제하듯 임해왔고 줄곧 걱정하고 조심스러웠다”며 “함께 회장단을 맡아 옆에서 도와주신 분들과 회장직을 맡겨 주시고 항상 열정적으로 활동해 준 회원 여러분께 고맙다는 말씀 올린다”라고 인사했다.

김건용 신임회장은 “현역 못지않은 열정으로 열심히 특우회를 이끌어 주신 김민수 회장께 진심으로 수고하셨다는 감사의 말 전한다”며 “2003년 입회 후 여러 선·후배들과 함께하면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조직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회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신임 특우회 회장단은 특우회 회원들의 단합과 화합에 최선을 다하고, 모든 회원들이 행사나 회의 등을 함께 공유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솔선수범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축하 케잌을 자르고 있는 
축하 케잌을 자르고 있는 거제청년회의소 특우회.
서약하고 있는 신임 회장단.
서약하고 있는 신임 회장단.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