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19일까지 장승포 수변공원서…생맥주 무제한 제공

 

2023 거제맥주축제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거제시 장승포 친수공간(장승포수변공원)에서 열린다.

‘올여름, 걱정·근심은 날려 버리고, 맥주로 행복한 여름을 보내자’는 의미로 ‘Don’t worry beer happy’를 내세워 4일동안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1만2000원의 입장권으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생맥주를 마시며 오후 6시부터 9시30분까지 즐길 수 있다. 입장권을 사전예매를 하거나 행사장에 텀블러를 지참할 경우 20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매는 행사전용 홈페이지나 네이버·yse24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특히 축제 초정가수로 노라조(16일)·김유선(17일)·나태주(19일)가 축제 분위기를 띄운다. 

또 축제를 즐기러 온 관광객에게는 거제식물원(정글돔)·포로수용소유적공원·거제씨월드 등 지역 주요 관광지를 거제시민과 동일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시민참여 이벤트를 통해 파노라마케이블카 탑승권과 외도 승선권 등의 관광지 할인(무료)권도 주어진다.

한편 거제시는 행사기간 행사장 주변 문화예술회관 경관조명에 ‘음주운전 근절 홍보 영상’ 송출과 상시 사회자의 음주운전 금지 안내를 계획 중이며, 음주운전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