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라성 등 거제 주요 관광지 방문

지난 9일 미스경남 관광홍보사절단이 거제시를 방문해 박종우 거제시장을 만나 거제관광홍보에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거제시 제공
지난 9일 미스경남 관광홍보사절단이 거제시를 방문해 박종우 거제시장을 만나 거제관광홍보에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거제시 제공

미스경남 관광홍보사절단이 지난 9일 거제시를 방문해 관광홍보에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미스경남 △진 조수빈(BNK경남은행) △선 양채림(진주실크) △미 이서영 △굴수협 변재원 △블루시티거제 이아민 △합천유통 문예진 등으로 구성된 관광홍보사절단은 거제 주요 관광지인 구조라성·학동흑진주몽돌해변에서 사진촬영을 한 뒤 거제시청을 방문해 박종우 시장과 직원들의 환영 속에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관광지를 둘러본 사절단원들은 거제시의 우수한 관광자원에 언급하며, 앞으로 거제시를 홍보하는데 앞장 설 것을 약속했다.

특히 미스경남 블루시티거제에 선발된 이아민은 거제의 자랑거리인 9경·9품·9미와 축제 및 행사의 적극적인 홍보에 힘쓰겠다고 했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경남관광홍보사절단의 거제 방문을 환영하며, 미스경남대회 수상을 축하한다”면서 “거제가 가지고 있는 훌륭한 관광지를 홍보하는데 힘써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경남관광홍보사절단은 미스경남대회 수상 이후부터 차기 대회 개최 전까지 경남의 관광을 홍보하는 활동을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