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지방선거 앞두고 심기일전

김한표 의원이 경남도당 위원장 취임식을 하지 않고 봉사활동을 대체하기로 결정했다.

자유한국당 경남도당 김한표 위원장은 21일 오늘 거제면 옥산리 노인요양원 정원에 당원들과 함께 방문할 예정이다.

김 위원장은 "대한민국과 경남 발전을 위해 고생하신 어르신들에게 발 씻겨드리기, 안마해드리기, 점심 먹여드리기, 시설청소하기 등의 봉사활동으로 취임식을 대신하기로 했다"며 "1년의 임기를 시작하면서 더 낮은 자세로 도민의 삶을 챙기기 위한 실천방안의 일환으로 종전 방식의 취임식을 벗어나, 도민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곳을 직접 찾는 민생행보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김 의원장은 얼마 전 자신의 후원회 사무실 외벽에 한자로 '필사즉생(必死則生)'이 쓰여진 대형 현수막을 걸기도 했다. 필사즉생은 임진왜란 때 이순신 장군의 임전훈(臨戰訓)으로 죽기를 각오하면 살 수 있다는 뜻이다.

김 위원장은 "내년 지방선거를 앞두고 심기일전한다는 비장한 각오를 보여주고자 선택한 글귀"라고 말했다.

자유한국당 경남도당은 김 위원장 관련 보도자료를 내고 "도민의 삶의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신념으로 생활정치, 현장정치, 서민정치를 통해 도민들로부터 다시 사랑 받는 정당으로 거듭나 내년 지방선거에서 승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