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해변과 전망 누릴 더블 전망 아파트로…
고현항재개발 착공으로 프리미엄 상승 기대

▲ 연초면 한내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전망(Vision) 있는 아파트와 전망(View) 좋은 아파트 중 하나를 선택하라면 당신의 선택은 무엇일까? 개발계획이나 조망권에 의해 아파트 프리미엄이 결정되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하지만 굳이 머리를 싸매고 고민해 하나만 선택할 필요는 없다. 두 가지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아파트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아파트 공동구매 방식의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인 연초 한내 서희스타힐스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거제의 핵심 비전과 멋진 전망, 착한 가격까지 모두 누릴 수 있어 거제 부동산 시장의 이목이 집중된 곳이기도 하다.

연초 한내 서희스타힐스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토지구매에 따른 각종 금융비용과 운영비용을 줄여 3.3㎡당 최저 641만원에 공급된다. 거제 아파트 평균 가격 844만원에 비해 40% 가까이 저렴한 가격이다.

연초 한내 서희스타힐스는 지난 11일 착공식을 가진 고현항 항만재개발 사업지와 10여분 거리에 있고 거제한내조선특화농공단지·거제오비일반산단·한내공단 등이 가까워 풍부한 배후수요를 지니고 있다. 또 한내리 일원 도시개발 지역으로 향후 가치상승이 예상된다.

연초 한내 서희스타힐스는 앞으로는 바다가, 뒤로는 앵산이 위치해 멋진 전망과 더불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시공사로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시공 경험이 풍부한 서희건설이 맡았다.

거제시 연초면 한내리 산105-1 일원에 예정된 연초 한내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4층~지상 20층 15개 동 규모로 59㎡ 188세대, 74㎡ 404세대, 84㎡A 218세대, 84㎡B 210세대 등 총 1020세대의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된다.

해당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세대주이거나 전용 85㎡이하 주택소유자면 조합원이 될 수 있으며 청약통장도 필요 없고, 재당첨 제한도 없다.

업계 관계자는 "전국에 수많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추진되고 있지만 연초 한내 지역주택조합은 투명하고 모범적으로 운영되고 있어 타 지역에서도 방문을 하고 업무를 공유하는 등 좋은 사례가 되고 있다"며 "연초 한내 지역주택조합 사업은 반드시 성공하리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주택 홍보관은 거제시 고현동 266-1번지 신유빌딩 201호(계룡중 맞은편 길건너)에 마련돼 있다. 문의는 055-950-0001. <광고>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