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예관 소극장

 괴테의 ‘파우스트’를 원작으로 전미도·정동환이 출연한 화제의 연극 ‘메피스토’를 스크린에서 만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예술의 전당에서 제작한 우수 공연 영상 ‘메피스토’를 무료로 상영한다.

중견배우 정동환이 악마에게 영혼을 판 남자를, 연기파 배우 전미도가 파우스트를 파멸로 이끌고 가려는 악마 메피스토로 출연하는 이 연극은 괴테 원작의 정수를 그대로 해석해냈다는 평을 들으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전미도의 신들린 연기는 관객들에게 소름을 돋게 할 만큼 악마 메피스토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괴테의 ‘파우스트’를 읽어 본 사람이라면 다시 한 번 책을 생각하게끔 하고, 원작을 읽어보지 않은 사람이라면 반드시 봐야 하는 바로 연극 ‘메피스토’의 이번 상영은 예술의 전당 우수 공연 콘텐츠 영상화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상영에서는 실제 공연되었던 서울 예술의 전당 토월극장의 무대를 영상으로 옮겨 배우의 숨소리까지 느낄 수 있을 정도의 현장감을 대형 스크린에 재현한다.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무료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되며 공연문의 ☎680-1000 도는 홈페이지 http://www.geojeart.or.kr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