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예회관, 6월29일 뮤지컬 갈라 콘서트 '3 DIVA' 개최

오페라의 유령, 맘마미아, 아가씨와 건달들, 시카고, 그리스….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벅찬 최고의 뮤지컬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계의 디바 박해미·최정원·홍지민 등 호화 출연으로 구성된 뮤지컬 콘서트 축제가 거제에서 열린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은 오는 6월 29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뮤지컬 갈라 콘서트 '3 DIV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시청자들에게 친숙한 배우 박해미를 비롯해 한국뮤지컬대상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영원한 디바 최정원, 그리고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 등이 출연하는 이번 공연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최고의 뮤지컬 대표곡들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드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고의 뮤지컬 스타 3명이 한 무대에 선다는 것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공연에서는 뮤지컬 배우들의 숨은 인생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 더욱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또 이번 공연에서는 클래식과 팝을 넘나들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르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환상적인 보컬과 댄스를 선보이는 뮤지컬 갈라팀 'The Muse'가 협연해 더욱 웅장한 사운드와 생생한 현장감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뮤지컬 갈라 콘서트 '3 DIVA'는 홈페이지(http://www.geojeart.or.kr)나 전화(680-1050~1), 현장방문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R석 6만원, S석 4만원이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