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당일 기증받은 쌀 50포, 고현동 이웃돕기 성품 전달

삼성중공업 제13차 직장주택조합(조합장 김태수)이 지난 12~14일까지 3일 동안 샘플하우스 오픈행사를 가졌다. 고현e-편한세상 아파트 신축 현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조합원 450여명이 샘플하우스를 방문해 기쁨을 함께 나눴다.

삼성13차 주택조합은 지난해 11월께 조합 집행부가 교체되면서 조합원들의 불신이 증폭됐었고, 마감재 선전과정에서도 한동안 조합 측과 시공사 측이 마찰을 빚는 등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조합원들의 노력으로 상호 불신을 해소하고 시공사 측과 원만한 협의를 거쳐 이번 행사를 마련 할 수 있었다.

김태수 조합장은 "샘플하우스 오픈 행사를 준비하기까지 수많은 어려움과 난관에 부딪혔지만 그때마다 조합원들과 지역민들께서 도와주신 덕분에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 준공까지 최선을 다해 전국 조합아파트의 모범 사례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김 조합장은 또 "고현e-편한 세상 아파트 시공현장이 4월 초 ISO9001/14001 인증 심사 현장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며 "품질과 환경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만큼 시공사를 독려해 조합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아파트로 만드는데 남은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삼성13차 주택조합은 이번 행사일에 기증 받은 쌀 20㎏ 50여포를 지난 14일 고현동사무소에 어려운 이웃돕기 성품으로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벌였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