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까기인형 발래극&필로스 기타 콰르텟 무료공연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옥포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6일 해금강테마박물관 (관장 유천업, 경명자) 과 함께 가족단위 시민들 400명을 초청해“호두까기인형 발레극&필로스 기타 콰르텟 공연”을 무료로 실시했다. 

한 시간 반가량 진행한 이번 공연에는 해금강테마박물관과 서울 하사랑발레단, 필로스 기타 콰르텟 공연팀의 지원으로 진행됐다. 

서울 하사랑 발레단은 총 16명의 발레리나로 구성된 팀으로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에 봉사활동을 추진 중이다.

필로스 기타 콰르텟은 부산 칼빈신학대학교에서 기타를 지도하는 장형섭교수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국내에서 유일한 가족 콰르텟으로 제4회 한국기타연주가협회 전국학생콩클에서 하은양은 금상을 하진군은 은상을 수상했으며 ‘코리아 갓 탈랜트 2’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 201’회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번 공연에 참여한 옥포2동 정현미씨는“기타 공연의 경우 거제도에서는 보기 드문 공연팀으로 연주 수준이 매우 높았으며, 발레극은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의상과 공연을 준비하여 한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3월에는 노인들을 대상으로 국악 공연, 5월에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동극 공연이 각각 진행될 예정이며, 3월 16일에는 가족무료 영화상영을 실시할 예정이며 공연 및 관람에 관심 있는 거제시민은 옥포복지관 639-814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