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내달 7일까지 참가자 선착순 400명 모집

거제시가 주최하고 거제시수영연맹(연합회)가 주관하며 거제시체육회, 거제교육지원청, 거제시생활체육회에서 후원하는 제6회 거제시장배 수영대회가 오는 11월 3일 삼성문화관 수영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거제시장배 수영대회는 거제수영을 이끌어갈 꿈나무 발굴, 수영에 대한 관심과 참여도를 높여 시민들의 건강증진, 근로자 및 실버층의 수중재활치료 지원, 아울러 거제시민은 누구나 ‘물’에서 안전할 수 있는 장기 vision을 마련하는데 그 목적이 있으며 거제시민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 가능한 수영축제이다.

특히 거제시장배 수영축제는 참가비가 없는 전국에서 유일한 수영대회이며 경기 중 전문아나운서를 배치해 다양한 이벤트와 중계방송으로 축제와 같은 대회 분위기를 조성하며 입상자 개개인에게 시상식을 함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심어준다.

특히 대회 전 경기를 동영상 및 사진촬영을 해 참가자들에게 멋진 추억을 안겨주는  특별한 수영대회로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이번 대회는 9월23일부터 10월 7일까지 선착순(400명)으로 모집 중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함은 물론 종합우승 50만원, 종합준우승 30만원 종합3위 2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개인전1~3위에게는 상장과 메달이 수여된다.

허춘 거제시수영연맹회장은 “대회준비에 만전을 기하여 모든 참가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거제시장배 수영대회가 해를 거듭할수록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시민여러분의 많은 참여가 밑바탕이 되었다”며 시민들의 많은 참가와 후원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