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거제신문사장기 야구대회 3월3일 '팡파르'

제1회 거제신문사장기 야구대회가 오는 3월3일부터 3월24일까지 20일 동안 하청야구장에서 열린다.

거제신문(대표이사 박행용) 주최, 거제시야구협회(회장 김진도) 주관, 거제관광호텔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지역 45개 야구팀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진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야구대회인 만큼 오프시즌 동안 전력강화에 열중한 각 팀들의 면모가 드러날 것으로 보여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고 있다.

박행용 대표이사는 "지역 야구계 발전을 위해 거제신문사장기 대회를 개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2013년 시즌을 여는 첫 대회인 만큼 참가팀들마다 최선을 다해 멋진 경기를 치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 대표이사는 "이번 대회가 지역 야구인들의 염원인 고등학교 야구부 창단에 시발점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생활체육으로 자리 잡은 지역 야구계 발전을 위해 성원과 뒷받침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진도 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야구대회 개최를 확정한 거제신문의 노력에 찬사를 보낸다"며 "참가팀들 모두 그라운드에서 최선을 다해 첫 대회를 멋지게 장식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 개막식은 오는 3월10일 오전 10시30분 하청야구장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