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대우 새싹 꿈 잔치, 문예회관 대극장서 열려

대우초등학교(교장 강중식) 2012학년도 '대우 새싹 꿈 잔치'가 지난 16일 거제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그 동안 전교 학생들이 배우고 익힌 재주와 솜씨를 모아 서툴지만 학부모들의 격려와 힘찬 박수에 힘입어 정성껏 마련됐다.

특히 늘 바쁜 일상 속에서 생활하는 부모님들께 학생들의 아름다운 이야기와 흥미로운 소재거리를 통해서 잠시나마 잊고 있었던 학창시절의 모습을 떠올리게 해 드리는 계기가 됐다.

이번 '대우 새싹 꿈 잔치'는 1부와 2부로 구성됐다. 1부는 오카리나합주 태권무 가락합주 단소합주 6학년합창 스포츠댄스, 꽃바람 율동 등으로 이뤄졌고 2부에서는 사물놀이 치어댄스 1~6학년 중창 리코더합주 수화합창 연극 그리고 관현악 합주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번 '대우 새싹 꿈잔치'의 사회를 맡은 6학년 회장 김진엽 학생과 부회장 정민서 학생은 떨지않는 당당한 모습과 차분한 진행으로 관객들이 좀더 집중해 무대를 관람할 수 있도록 이끌었다.

또 1부 행사의 첫 무대를 장식한 1학년 김가은 학생은 또박또박한 발음과 재미있는 멘트로 부모님들로부터 많은 박수와 갈채를 받았다.

3년 마다 열리는 '대우 새싹 꿈 잔치'행사여서 그런지 고학년들은 마지막 학예회 무대를 최선을 다해 임했다.

많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대우 새싹 꿈 잔치'. 모든 학생들은 학생들만큼이나 무한한 노력과 수고를 하신 선생님께 감사의 말을 전하며, 작은 실수도 우리 모두의 아들·딸이라 여기고 많은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은 학부모들에게도 감사하다는 인사를 건넸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