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률 남부면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남부면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직원 여러분.

우리 남부면은 천혜의 관광자원과 아름다운 비경을 간직한 살기좋은 고장으로서 거제시의 관광중심지이기도 합니다.

또한 면민 여러분의 높은 기상과 자긍심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곳에서 여러분과 함께 일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남부면장으로 취임하게 되어 저에게는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기도 합니다만, 저 개인의 영광에 앞서서 면장으로서의 막중한 중책을 맡게 된 것에 대하여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이제 저는 평소 이곳이 저에게 안식과 휴식을 제공하던 외경의 대상이 아니라 우리면이 간직하고 있는 천혜의 관광자원을 바탕으로 환경친화적인 관광 중심지로서의 발전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면정발전을 위한 면장으로서의 소임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당면한 인구문제와 취약한 기반시설 및 각종 편의시설, 지역개발 및 주민숙원 사업, 관광기반 시설 확충 등 해결해야 할 문제들은 면민 여러분의 의견을 겸허하게 수렴하여 동료 직원들과 함께 역량과 지혜를 모아 새로운 남부면 발전을 위한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면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저는 남부면장 부임을 계기로 저와 동료직원 모두가 면민을 위한 만족스러운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면민 여러분, 저는 면민과 함께 클린면정, 봉사하는 면정, 화합면정을 위해 최선을 다해 헌신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보다 더 많은 열정과 노력으로 지역발전을 가속화하는데 우리 모두 다 같이 역량과 지혜를 모아갑시다.

더불어 잘 사는 복지실현과 지역화합을 위하여 다함께 노력합시다. 남부면은 거제시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도 이름난 피서지입니다.

이제 피서철이 다가왔습니다. 친절과 따뜻한 마음으로 관광객들에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피서지 남부면의 이미지를 심어 주도록 다같이 노력합시다.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과 가슴으로 전해지는 따뜻함으로 남부면을 찾은 전국의 관광객들에게 환상의 거제, 다시 찾고싶은 남부면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면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