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5이-6일 이틀간 거제문예회관 공연

화려한 브레이크댄스와 우아한 발레가 만나 신나는 음악과 춤으로만 표현되는 무언극 뮤지컬. 거리의 춤꾼 비보이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 발레리나가 엮어가는 21세기 형 '로미오와 줄리엣'

세계 150만 관객의 감동과 찬사를 이끌어 낸 화제의 공연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가 오는 3월5일과 6일 이틀간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을 펼친다.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는 첫눈에 비보이에게 마음을 빼앗긴 발레리나가 사랑을 이루기 위해 비걸이 된 지고지순한 사랑이야기.

이 공연은 2005년 12월 초연 이래 5년이 지났지만 열기가 이어지고 있으며,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 장기 공연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 영국 에든버러 페스티벌에서 최고의 작품으로 선정되었을 만큼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창작 작품이기도 하다.

공연 관계자는 "발레리나와 스트리트 댄서가 만나 서로 이해하고 사랑하는 모습은 관객에게 대중적으로 알려진 비보잉과 어렵게만 느껴졌던 발레에 대한 선입견을 없애줄 것"이라며 "뮤지컬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는 관객 모두가 뜨거운 에너지와 순수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라고 말했다.

발레와 비보잉은 물론 팝핀, 걸스 힙합 등 전문 댄서들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90분 내내 온몸을 쿵쾅거리게 하는 파워풀한 음악 조화, 작품이 진행되는 동안 자유롭게 춤을 따라한다면 더욱 즐거운 공연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문의 : 거제문화예술회관 (680-1000)
공연일시 : 3월 5일(토) 오후3시, 6시 / 3월 6일(일) 오후3시, 6시
요금 : VIP석 60,000원, R석 50,000원, S석 40,000원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