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헤시브젤 이용 높아…기존 보형물보다 촉감 부드러워

응집력 있어 파열돼도 비교적 안전

S라인, X라인 등 여성의 몸에 대한 미의 기준이 다양하게 나타나고 변화되지만, 변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가슴부터 엉덩이까지 이어지는 굴곡있는 라인을 원한다는 것이다.

빈약한 가슴을 수술을 통해 풍만하게 만들고자 하는 여성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수술이 보편화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보다 완성도 있는 수술을 위해서는 성형시 사용되는 보형물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어야겠다.

자연스러움을 중요시 여기는 최근 추세에 비교적 만족도가 높은 보형물은 코헤시브젤(코젤)이다.

자이의원피부과·성형외과 심인수은 "코젤은 기존의 보형물보다 촉감이 자연스럽고 움직임이 부드럽다는 강점이 있다"며 "보형물이 파열되는 경우는 극히 드물지만 혹시 유출되더라도 보형물에 응집력이 있어 이동하지 않아 비교적 안전하다"고 추천했다.

뿐만 아니라 코젤은 미국 FDA와 한국의 KFDA(식약청)의 승인을 받은 안전성을 인정받은 보형물이다. 때문에 구형구축 등의 부작용이 거의 없어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다. 이에 가슴 마사지 등의 사후관리에 힘쓴다면 수술 효과는 더욱 높아진다.

심 원장은 "많은 여성들이 가슴이 조금만 커져도 큰 자신감을 얻게 된다"며 "생리식염수백을 사용할때는 겨드랑이, 가슴아래, 유륜, 배꼽 등에서 접근하였지만 코젤은 접을 수 없기에 겨드랑이와 유륜접근법이 사용되며 환자에 따라 흉터위치, 백위치(포켓)등이 달라지게 된다"고 설명했다.

볼륨 있는 가슴을 위한 효과적인 코디 방법과 시술로 자존감의 볼륨 또한 함께 높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도움말: 자이의원피부과·성형외과 심인수>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