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안 두고 26일까지 최종 선호도 조사

거제시가 새로운 브랜드슬로건 선정을 위한 시민 선호도를 조사한다. 조사기간은 16일부터 오는 26일까지다.

시는 지난해 11월 ‘거제시 상징물 개발 용역’에 착수해 새로운 브랜드슬로건과 캐릭터를 개발하고 있다.

그간 키워드콘테스트, 공모전, 1차 중간보고 등 다양한 채널과 여러 분야의 의견을 수렴해 최종 브랜드슬로건 문구 후보 3안을 선정했다.

참여는 거제시시 누리집(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링크·QR코드로 접속해 가장 선호하는 후보를 선택하면 되며, 결과는 3월 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이번 선호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최종 브랜드슬로건 문구가 선정되면 3월부터는 브랜드슬로건·캐릭터 디자인 작업이 시작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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