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의 날 기념식 후 단체 기념사진.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제공
제10회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의 날 기념식 후 단체 기념사진.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제공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재완)는 지난 5일 고현동 웨딩블랑 다이아몬드홀에서 제10회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지역 곳곳에서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해 온 사회복지 관계자들을 위로하기 위해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보건복지부 장관상과 각 기관표창 및 감사패·우수봉사자 선정·장학금 등이 전달됐다.

수상자로는 △보건복지부 장관상에는 송필녀·김둘자 △거제시장 표창에 문단비·백삼연·이영애·나은희·문점수 △국회의원 표창에 김지애·이월연 △거제시의회의장 표창에 황채영·박명옥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에 김효성·조오현 △경남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에 서미숙·박미란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에 조정임·한재옥·김은영 등이 수상했다.

또 △감사패 김민수·허남두 △우수봉사자로 강재순(1107시간)·김둘자(1082시간) 봉사자가 봉사시간이 해당돼 VMS배지를 받았다.

이어 장학금은 지역내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5명에게 20만원씩 전달했다.

이재완 회장은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회복지 가족들의 건승을 기원드린다”며 “건전한 복지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서일준 국회의원·박종우 거제시장·최양희 거제시의회 부의장·김동수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등 내빈들과 사회복지 회원기관·후원자·자원봉사자 등 170여명이 참여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