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청년들로 구성된 봉사단체 거제청년봉사활동크루(G-Volunteers 대표 김민준)는 지난 1일 지역 사회복지시설 2개소에 86만원 상당의 여성위생용품 및 유아기저귀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G-Volunteers 회원들이 일정 기간 모은 기부금과 김재덕 제로웨이스트샵(에코유)의 지원금으로 마련됐으며, 사회복지시설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물품을 전달함으로써 기부자와 수혜자간의 정을 나눴다.

김민준 대표는 “청년봉사활동 크루는 사회적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는 일에 집중해 왔다”며 “이번 여성 위생용품과 유아 기저귀는 일상에서 사용이 빈번한 제품이지만 일부 사람들에게는 자유롭게 쓸 수 없는 부담되는 물품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고 필요한 곳에 전달해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옥미연 거제시 행복생활국장은 “매번 정기적인 기부를 해주는 크루 G-Volunteers에 감사하다”며 “이들의 봉사 정신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다른 청년들에게도 선한 영향력을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거제청년봉사활동크루 G-Volunteers는 지역 청년(20-30세)중심으로 모인 봉사활동단체로 환경정화 활동, 유기동물보호소 봉사, 기부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월 1회 이상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거제 대표 청년 봉사단체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