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박상표)는 지난 17일 소상공인엽합회 회의실에서 고현치과(원장 박근갑)와 레지던스호텔케이(대표 박동진)와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지역내 소상공인들의 생활 비용을 줄이고 회원사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박근갑 원장은 지역사회에 많은 봉사와 기부를 실천해 온 의료인으로 소상공인연합회 정회원들의 진료시 20%의 할인을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박 원장은 “소상공인연합회 회원들에게 친절과 할인으로 어려운 소상공인들을 돕고 늘 응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레지던스K호텔은 객실 108실을 운영하는 대형 숙박업소로 대우조선·삼성중공업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의 이용이 특히 많다. 이곳은 조선소를 방문하는 국내외 숙박객들이 조식과 헬스장 이용도 가능하다. 또 모든 객실에 세탁기를 갖추는 등 장기 투숙객들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박동진 대표는 “긴 코로나 시대와 조선경기의 불황으로 지역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많아 안타까움을 갖는다”며 “이번 협약이 소상공인연합회 회원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하고 앞으로 소상공인연합회 다양한 사업에 동참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소상공인연합회 정회원이 레지던스K호텔 이용 시 미리 소상공인연합회로 연락하면 할인가 이용이 가능하다.

박상표 회장은 “박근갑 원장님과 박동진 대표께 깊이 감사드린다. 소상공인연합회의 본모습은 상인 한 분 한 분께 힘이 되고 믿음이 되는 것”이라며 함께 걸어 나가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