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호 예비후보

- 출생 : 1961년 아주동
- 최종학력 : 경북대 사범대 졸
- 취미/특기 : 사회봉사, 운동
- 경남도의회 의원
- 이명박 대통령 후보 선거대책위 부대변인
- 현) 한나라당 중앙당 부대변인

▲ 김기호 예비후보
1. 최대현안과 해결책

①우리 거제시의 성장엔진 출발점은 조선업 불황에 대비하는 것입니다. 신성장 동력산업은 관광산업과 신기술을 접목시킨 조선산업 육성입니다. 이 두 축으로 거제시는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야 합니다.

②우리가 원하는 해양관광 휴양도시를 만들기 위해서 인프라구축에 힘써야 합니다. 2010년 12월 거가대교 준공에 맞추어 계획된 도로망이 예산부족으로 답답할 정도로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  사업을 ‘펑’‘펑’뚫어 나가겠습니다.

④상대적으로 침체된 거제 서부권 및 남부권에 대한 농업·축산업·어업 분야 지원을 강화하고, 한려해상국립공원 및 수산자원 보전지구 등 규제 완화를 통해 도시지역과 농어촌지역의 균형 발전을 이룩하겠습니다.

⑤실질적인 관광휴양도시를 위해서는 남해안 특별법과 연계하여 거제도 관광 특구를 추진하겠습니다. 아름다운 자연과 천혜의 자원을 간직한 거제시를 동북아 최고의 행복도시로 만들기 위해 저는 각종규제를 ‘펑’‘펑’뚫어 나가겠습니다.

⑥교육 사회 문화 등 행복도시 거제를 만들겠습니다. 고령자 고용 확대, 저소득층 보호, 사회복지시설 지원강화, 육아시설 확대, 여성·외국인·비정규직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보호하고 문화시설 확충,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 유치, 생활체육 및 스포츠사업 육성 등을 통해 살맛나는 거제를 건설하겠습니다.  사교육비 절감과 고질적인 교육문제 해소를 위해 거제시를 전국 최초의 영어도시로 만들겠습니다.

2. 국회의원이 돼야 하는 이유

거제시민은 새로운 지도자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명박 대통령후보의 부름을 받아 선거대책위 부대변인, 정무특별보좌역, 그리고 한나라당 중앙당 부대변인이라는 중책을 맡아 10년만의 정권 교체에 기여했습니다.

상상력의 보물섬 “두바이의 기적”을 아십니까? 뛰어난 지도자의 능력이 세상을 바꾸었습니다. 저는 20만 거제시민의 힘을 결집하여 ‘거제의 기적’을 만들고 싶습니다.

3. 거제시민에게 지지 호소

존경하고 사랑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정치는 시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어야 합니다.

그 꿈과 희망이 현실이 되어 시민들을 편안하고 잘살게 하는 것입니다. 저는 거제시민 여러분께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한나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출마선언을 합니다.

저는 거제의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만들고, 시민에게 꿈과 희망을 심고 실천하겠습니다.
구시대의 낡은 사고는 끝내야 우리의 미래는 열리고 거제시민의 생활이 바뀝니다.

저 김기호! 거제시의 막힌 곳, 고인 곳, 닫힌 곳을 ‘펑’‘펑’ 뚫어 거제시민들의 가슴을 시원하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렵고 힘들어하는 시민과 함께 하는 현장정치, 생활정치, 꿈과 희망이 있는 정치를 펼치겠습니다.

세상은 꿈꾸는 자의 것입니다.  김기호에게는 거제의 미래에 대한 큰 꿈과 비전이 있습니다.
꿈과 비전이 큰 사람에게 거제의 미래를 맡겨야 합니다. 저 김기호! 거제시민과 함께 그 꿈을 현실로 바꾸겠습니다.  젊은 패기와 열정을 다해 거제의 미래를 생각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동북아 최고의 행복도시, 해양관광휴양도시, 전국 최초 영어도시의 기틀을 다지는데 한나라당과 김기호가 책임지겠습니다.  많은 지지와 격려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