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덕중학교(교장 곽상철)에서는 지난달 18일 둔덕관과 지난 4일일부터 5일까지 3학년 교실에서 국제협상전략연구소 이종선 소장을 초빙해 ‘기적의 영어회화비밀 특강’을 개최했다. 
 
이날 특강은 전교생을 중심으로 외국에 다녀와도 영어가 안 돼 고민하고 있는 현실에 한국에서 영어회화를 공부하여 영어에 대한 꿈을 이르는 비결과 유창한 영어회화를 할 수 있는 비밀을 풀고 미국이나 영국 등지에서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가지 않고도 유창한 영어회화의 목표를 가지고 있는 학생들에게 희망과 비전을 제시함으로써 전교생과 교직원에게 많은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또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여름방학 영어캠프 ‘기적의 영어회화 비밀 7단계 비법 강의’주제를 통해 읽기 중심의 영어 독해와 의사소통 능력 개선 및 실생활의 영어 회화 중심으로 실습함으로써 영어에 대한 공포를 해소하고 자신감을 신장시키는 계기가 되기도했다.
 
한편 이종선 소장의 주요 저서로 ‘국제협상전략영어’, ‘기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비즈니스 협상’, ‘연애와 협상’, ‘국제행사영어’등 활발한 집필 활동과 함께 “미래에 대한 이상은 열망을 갖고 노력할 때, 세월이 흐르면 현실로 나타납니다”라는 목표를 제시하며 오는 겨울방학 영어캠프에도 전교생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특강을 전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