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고재석) 청소년수련관에서는 2014년도 ‘제2기 교육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청소년 이용률이 낮은 오전 시간을 활용하여 오는 3월3일부터 4월25일까지 운영되는 시민 문화강좌는 일본어, 틸다 인형공예, 바리스타, 명상요가, 서양화, 탁구 등 다양한 과목으로 구성하여 시민들의 자기계발과 효율적 여가선용 기회를 제공한다. 

3월 10일부터 5월 3일까지 진행되는 청소년 문화강좌는 평일 엄마랑 함께하는 베이비싸인, 퍼포먼스 놀이미술, 토요 강좌인 주산영재수학, 창의로봇(카이로봇/아이로봇), 통기타, 트니트니 놀이체육, 점핑 줄넘기, 키즈 벨리댄스, 종이공예 등 부모님과 자녀의 교감형성 및 창의력 향상, 청소년들의 잠재된 끼와 소질 개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익한 강좌들로 개설된다.

접수는 오는 24일 9시부터 선착순 방문접수로 실시하며 수강료는 성인 4~6만원, 유아 및 청소년 2~3만원으로 1인 2강좌 이상도 신청 가능하다.

기존수강생 사전 접수 후 신규수강생 접수를 실시하며 접수현황은 오는 22일 오후6시 홈페이지/www.gjyc.kr 참고하면 된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2014년 새해 따뜻한 봄의 시작을 즐겁고 유익한 수련관 프로그램과 함께하며 청소년들에겐 미래의 꿈을 품고 다듬어갈 수 있는 기회를, 시민들에게는 자신을 새로 발견하고 발전시키는 계기를 마련하는 좋은 시간이 되리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문의는 청소년지도사 박규리  ☎639-8162~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