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주봉 주연,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24일 문예회관 대극장 2회 공연

노인들의 순수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공연이 24일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강풀 원작의 순정만화로 지난 2007년 4월 포털 사이트에 처음 공개된 뒤 방문자 1000만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온 국민을 웃고 울린 작품이다.

이를 원작으로 2008년 4월 초연된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평균 98%의 객석 점유율과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10만에 달하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자아냈다.

젊은 세대부터 부모님 세대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만화 속 장면들을 무대 위에서 완벽하게 구현해 내 원작의 '일상과 추억 그리고 따스함'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며 원작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늙은 부부 이야기', '오랜 친구 이야기' 등을 통해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위성신 연출가와 감성적인 대사와 스토리로 젊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은희 작가가 초연에 이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다.

또 관객들로부터 '원작만화와 싱크로율 100%'라는 찬사를 받은 탈렌트 최주봉을 비롯, 중견배우들의 탁월한 연기를 확인하는 것도 이번 공연의 묘미다.

아름다운 봄 거제시민을 찾아온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더욱 탄탄해지고 깊어진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수 놓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