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대회 연속 2회, 그랑프리 등 각종 대회 수상

경남산업고등학교(교장 전인수) 미용과 학생들이 미용대회 대상을 차지하는 등 각종 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경남산업고는 지난 11일, 부산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IBC 국제 뷰티콘테스트(부산광역시, 보건복지가족부 후원)에서 미용과 3학년 이희진양이 대회의 그랑프리인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총 5명이 골드상, 특별상, 베스타 상 등 상위 입상의 쾌거를 올렸다.

또 지난 15일 개최된 제2회 창원시장배 미용경연대회서는 휭거위이브, 일반 펌 부분에 참가한 심수현양이 금상을 수상했으며 또 3명이 은상을, 7명이 동상을 1명이 장려상을 차지하는 등 총 12명이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경남산업고 미용학과의 이번 결실은 지난 2007년 신설, 오는 2010년 첫 졸업생을 배출하게 되는 짧은 역사와 지리적 불리한 환경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꿋꿋이 기능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한 값진 결실로 평가되고 있다.  

하부혜 미용부장은 “우수한 성적을 거두게 돼 너무 기쁘다”고 밝히고 “우리 학생들이 이번 수상을 계기로 성취감을 맛보고 어떤 일이든 열심히 하면 해 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으며 좋겠다”고 덧붙였다.

대상을 수상한 임수현 학생은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대학에 진학해서도 최선을 다해 학교의 명예와 후배들의 진로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