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28일 ‘흑자달성 고객감사 대축제’ 경품추첨

박종우 거제축협조합장
박종우 거제축협조합장

거제축산농협(조합장 박종우)은 2019년에 이어 2020년에도 흑자결산을 달성했다.

거제축협은 2019년 황제한우, 황제한돈 브랜드를 출시하면서 거제축산물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었으며, 현재는 명실공히 거제를 대표하는 축산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이에 힘입어 경제사업 규모가 크게 성장했고, 어려운 거제경제 속에서도 여수신 사업 규모도 성장하는 등 거제 대표 금융기관으로 이어 나가고 있다.

박종우 조합장은 “어려운 시기에서도 조합원들과 고객들 덕분에 흑자결산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거제축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거제축협은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내 하나로마트 상동점과 하나로마트 옥포점에서 ‘흑자달성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고객감사 대축제에서는 하나로마트 상동점의 경우 7만원 이상, 옥포점은 5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응모권을 증정한다.

추첨은 오는 30일 오전 10시 유튜브 ‘거제축산농협’에서 실시간으로 방송한다. 또 포토왕 콘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세트도 나눠준다.

추첨경품으로는 상동점의 경우 △1등 1명에게 LG트롬 워시타워 △2등 1명에게 LG트롬 건조기 △3등 1명 LG트롬 드럼 세탁기 △4등 2명 LG스타일러 △5등 3명에게 LG 코드제로 A9 △행운상 20명에게 5만원 상당의 황제한돈 선물세트를 준다.

옥포점에서는 △1등 1명에게 LG트롬 건조기 △2등 2명에게 LG스타일러 △3등 1명에게 LG코드제로 A9 등의 행운을 드린다.

거제축산농협 관계자는 “조합원과 거제시민을 위해 사회적 기업으로써의 책무를 다하고 언제나 조합원과 거제시민이 필요로 하는, 함께하는 거제축산농협이 되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거제축산농협은 조합원을 모집 중으로, 조합원 가입조건 및 기타 상담은 지도홍보과로 문의하면 된다. 조합원은 가입을 통해 거제축산농협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