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30일]

○…거제갈릴리교회(담임목사 이종삼) 신도일동은 코로나19로 현장에서 고생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고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자 노력하고 있는 전 시민을 응원하고자 성금 1000만원을 거제시에 기부했다.

○…남부면어촌계연합회(회장 박승일)는 코로나19 발생 후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과 고통을 분담하고 경제위기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자는 마음으로 성금 100만원을 남부면에 기탁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사랑나눔봉사단은 "올 겨울 퇴소아동에게 몸과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며 성금 200만원을 거제시희망복지재단에 기탁했다.

○…힐스테이트거제어린이집(원장 서혜나)은 교사·학부모·원생들의 정성을 담은 생필품 5박스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상문동에 기탁했다.

○…상문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조창래)와 새마을부녀회(회장 배종숙)는 연말을 맞아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을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떡국 떡 200㎏을 상문동에 기탁했다.

○…거제시주민자치위원연합회(회장 김종진)는 "지역경기가 침체되고 힘든 시기지만 살기 좋은 거제를 만들기 위해 지역주민이 하나 되고 재단에서도 어려운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며 성금 100만4000원을 거제시희망복지재단에 전달해 행복천사 제155호가 됐다.

[12월29일]

○…사등면 장석율씨는 "작은 정성이지만 사등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웃돕기 성금 30만원을 사등면에 기탁했다.

○…거제농협(조합장 이범석)은 2020년 업적평가 우수 수상으로 받은 시상금으로 마련한 10㎏들이 백미 70포(210만원 상당)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거제면에 전달했다.

○…㈜신성전기소방공사(대표 송성미)는 "작은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며 성금 100만원을 거제시에 기부했다.

○…거제수협 고현지점(지점장 김민수)은 2020년 수산업협동조합중앙회 하반기 상호금융 수신 기반확대 캠페인 평가에서 영업점 부문에서 우수조합으로 선정돼 받은 포상금 일부인 50만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고현동에 행복디딤돌 성금으로 기탁했다.

○…옥포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송호석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경기에 성금이 소중하게 쓰이길 바란다"며 성금 104만원을 거제시희망복지재단에 기탁해 행복천사 제154호가 됐다.

○…한국수산업경영인 거제시연합회(회장 곽영효)는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마음을 담아 지역 겨울철 특산물인 알굴 30㎏과 생대구 10박스(20마리)를 거제시보건소에 전달했다.

[12월28일]

○…비영리 교육법인 드림씨드는 거제시학원연합회와 함께 진행한 '사랑의 나눔트리' 행사로 모은 물품을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거제지역내 다문화가정의 아동과 취약계층가정 아동 등 18세대에 전달했다.

○…수양동 주민 서문솔씨는 지역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10㎏) 4포를 수양동에 전달했다.

○…아주서당골천사랑방(신발전협의회·주민자치위원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은 "추운 겨울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성금 100만원을 아주동에 기탁했다.

○…사등면 자율방재단(단장 이효신)은 "작은 나눔이 큰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사랑의 쌀 100㎏을 사등면에 기탁했다.

○…희망거제 렛츠고 봉사단(단장 양재준)은 만찬봉사단(단장 하대영)과 함께 거제시보건소를 방문해 코로나19 방역에 전념하는 직원들을 응원하고 커피·수제쿠키 100세트를 전달했다.

○…옥포2동 새마을협의체·부녀회(회장 박용식·부녀회장 김미숙)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떡국 떡 48개를 옥포2동에 기탁했다.

○…아주동 적십자봉사회(회장 방명숙)는 연말 서면 총회에서 지역내 저소득 청소년이 있는 2가구에 장학금 40만원을 전달했다.

○…강원오식당(대표 유연옥)과 삼성크루즈봉사단(단장 이인태)은 거제시희망복지재단에 성금 104만원을 기탁해 행복천사 제153호가 됐다.

○…'삼겹살 묵자(대표 김말곤)' 식당은 어려운 이웃에 사용해 달라며 식혜 판매 수익금 51만4000원을 장평동에 기탁했다.

[12월24일]

○…수양동에 거주하는 배수빈·배수혁 아동은 직접 쓴 편지와 함께 라면 한박스를 수양동에 기부했다.

○…고현동주민센터(동장 신채근)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사회분위기를 밝게 만들기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지역내 어려운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장애인 등에게 가래떡과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사등면 여성의용소방대는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성금을 모아 마련한 기금으로 쌀·라면 등 생필품을 구입해 지역내 저소득층 가정을 찾아 직접 전달했다.

○…(유)케이제이리츠(대표 이달현)는 지역내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아주동에 기탁했다.

[12월23일]

○…한길종합건설(주)(대표 황인영)은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라면 13박스를 상문동에 기탁했다.

○…수월식육도매(대표 박덕열)는 수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운영하는 '수양만덕냉장고'에 곰국·삽겹살 등 다양한 물품을 기탁했다.

○…매년 연말 이웃을 위해 온정 베풀기를 20년째 이어오고 있는 고현동 김선용씨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이웃돕기 쌀 10㎏ 10포를 고현동에 기탁했다.

○…아이미소어린이집(원장 이영란)은 "코로나19로 경제가 어려워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작은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쌀 10㎏ 26포를 고현동에 전달했다.

○…아주동 제모 씨는 연말과 첫 월급을 받은 기념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성금 10만원을 아주동에 기탁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