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체육인의 밤. 지난 5일 웨딩블랑서
올해 자랑스러운 체육인상 거제시수영연맹 정현영·거제고 축구부 수상

지난 5일 '2019 거제시 체육인의 밤' 행사가 열려 올 한해를 빛낸 선수와 체육인·단체에 표창장과 감사패 등을 전달했다. 사진은 지역 기관·단체장들이 모여 체육인의 밤 행사를 축하하며 케이크를 절단하고 있다.

거제 체육을 빛낸 선수들과 체육인·단체들이 함께 모여 올 한해를 돌아봤다.

지난 5일 웨딩블랑에서 열린 '2019 거제시 체육인의 밤' 행사에는 변광용 거제시장과 옥영문 시의회 의장, 체육회 종목별 회장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제30회 경남생활체육대축전에서 금메달을 딴 현서현·김소연 선수의 태권도 품새공연을 시작으로 1부 내빈소개·감사패 전달·표창장 수여·인사말·축사 등의 순으로, 2부 체육인 화합의 장으로 진행됐다.

변광용 거제시체육회장은 "올해 경남도민체전에서 종합 3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은 체육인 여러분들이 그동안 열심히 노력한 결과"라며 "올해 거제에서 경남도민체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것처럼 내년에 열리는 경남생활체육대전도 여러분들의 수고와 많은 역할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옥영문 시의회 의장은 "시상식이 30분 이상 진행한 것을 보면 올해 체육인들의 고생과 노력의 결과가 표창장으로 나타난 것으로 보여진다. 체육인의 밤 행사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표창장 수여식에서는 우수선수상·우수지도자상·체육회장상 ·최우수단체상·자랑스러운 체육인상 등으로 나눠 전달됐다.

△우수 선수상(4명)은 양현(궁도협회)·예성민(수중핀수영협회)·노의왕(거제고)·이지호(장평초)선수가 △우수 지도자상(3명)은 김규민 거제시체육회 생활체육 지도자·양사문 학교운동부 지도자·박성군 토요스포츠 강사 등이 받았다.

또 △체육회장 표창(공로상·7명)은 거제시체육회 윤해자·양정연 부회장과 주성덕 이사, 제석훈 둔덕면체육회장·김수자 그라운드골프협회 부회장·김동규(배드민턴협회)·허준구(태권도협회)  씨 등이 수상했다.

올 한해 △자랑스러운 체육인상은 국가대표로 발탁된 거제시수영연맹 정현영(고현중 2년) 선수와 U-17 추계 한국 고등학교 축구연맹전에서 우승한 거제고축구부가 받았다.  또 △최우수 단체상은 거제시육상연맹과 거제시산악연맹이 각각 받았다.

이어 NH농협 거제시지부·백용기 거붕백병원 이사장·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권기덕씨가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체육유공자 감사패를 수상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