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coin은 이제 깊은 신경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자체 AI 기반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AI 시스템은 인적 요소 없이 즉 사람이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수백만 개의 가변 콘텐츠광고를 조정하고 비즈니스에 대한 법적 윤리적 위험을 최소화시킵니다.

유비코인은 모두가 가상화폐로 실제 상품을 사고팔 수 있는블록체인 기반의플랫폼으로 유일한 가상화폐-상품 교환소입니다.

Ubcoin은 현재 공개 토큰 판매 중으로 현재 민간투자자들로부터 4백만 달러 이상이 모금되었고 기관 투자가들로부터 일부 미공개금액을 투자 받았습니다. 그 예로 Inventure 펀드 및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Amereus 펀드가 있습니다.

Ubcoin은 Samsung 에 의해 10개국에서 사전 설치되어? 판매되고 세계적으로?1600만 설치가 된 모바일 앱인 Ubank회사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현재 Ubcoin 홈페이지?https://ubcoin.io/kr?을 통해서 할인가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공공의 마켓플레이스에서 콘텐트 변환은 중요한 업무입니다.

단지 윤리적이고 합법적으로 콘텐트의 배치를 제강하는 회사만이 꾸준하고 안정적인 성장과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형성할 수 있다.

콘텐츠 검토가 없다면 법률 및 이미지 위험이 따르게 됩니다. 예를 들어, Facebook 및 eBay 가짜 뉴스를 추적하고 차단하는 프로그램에 수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https://www.kaggle.com/c/jigsaw-toxic-comment-classification-challenge#Timeline

2018년 봄에, Kaggle 이라는 사이트에서 35,000달러으리 상금을 건컨테스트가 있었고 그곳에서 데이터 분석 전문가들로부터 4551개의 팀이 “Toxic Comment Classification”(악성댓글 분류)작업을 해결했습니다.

콘텐트 검토에 고려되어야 할 3가지 접근 방식

1. 수동 검사. "인적 요소"로 인해 낮은 품질로 값 비싼 접근 방식. 수동 검사는 Ubcoin Market과 같은 대규모 프로젝트에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2. 두 번째는Semi-automatic 점검과 규칙에 기반을 둔 점검 있는데 Semi-automatic 점검은 구조화되고 고도로 전문화된 콘텐트에만적용될 수 있습니다.변동성이 큰 플랫폼의 경우, 필요한 모든 규칙을 수동으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3. 세 번째로는 기계 학습에 기반한 접근법 입니다.콘테츠 분류를 하기 위해서 통계 데이터를 사용하는 미래 지향적인 접근 방식이고 이것이휴먼 요인이 없고 관련 교육 샘플이 있는 경우에 콘텐츠의 가변성에 내성이 있기 때문에Ubcoin Market 서비스에서 사용할 인공 지능을 기반으로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인공 지능으로 해결 된 Ubcoin Market 의 업무

첫 번째는 법률 요건 준수를 위한 콘텐츠 검증을 하고 인공 신경망은 마약, 무기, 음란물 등 카테고리 별로 콘텐츠를 감지하고 즉시 광고를 차단하거나 전문가의 중재자에게 보내집니다.

두 번째는윤리적 인 검토를 하여 Ubcoin Market은 유독 한 의견, 인종 차별 또는 차별을 포함하는 자료의 배치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는중복 광고를 감지합니다. 종종 중복 된 광고가 사기꾼에 의해 배치되므로 텍스트 및 이미지의 사본을 추적하게 됩니다.

Ubcoin 시장에서 인공 지능이 작동하는 원리

Ubcoin Market 내의 인공 지능의 기초는 세 가지 기계 학습 모델로 설정됩니다.                          

1. 광고 텍스트 처리는 심층적, 양방향 반복적 신경망을 기반으로 한 모델과 텍스트 데이터를 수학적 벡터의 특징 - Word2Vec로 변환하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2. ImageNet 이미지에 사전 트레이닝 되고자체 샘플 트레이닝에 추가적으로 훈련 된 ResNet 기반 구조를 갖춘 심층적인 신경망은 이미지를 처리하고 이미지에 내용을 새겨서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3.출력은 XGBoost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그것은 의사 결정가계도 구성을 기반으로 하고 가변 데이터근거로 안내합니다.

Ubcoin Market 팀은 GAN 알고리즘 (적대적 네트워크 생성)을 테스트했고 GAN은 2014 년에 Google이 제안한 접근 방식으로, 하나의 신경망이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두 가지가 서로는 가르치는 형태로 사용됩니다.발전적이고 대립적인 네트워크는 콘텐츠 분류에서 있어서 질적으로 새로운 수준에 도달 하게 됩니다.

Ubcoin Market은 또한 개인적인 권고 및 사기 퇴치를 위해 인공 지능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플랫폼에서 사용자의 행동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이를 기반으로 예측 모델을 작성됩니다.

기계 학습 모델의 문제점은 시간의 경과에 따른 "노후화"입니다. 모델이 관련성이 있고 최상의 예측 품질을 제공하려면 교육 샘플 및 모델 매개 변수의 정기적 인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Ubcoin Market 팀은 "Amazon Mechanical Turk"와 같은 플랫폼에서 마크 업을 사용하여 오픈 소스 및 업무 관련 플랫폼의 데이터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인공 지능 Ubcoin Market의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이 수행됩니다.

인공 알고리즘을 훈련시키기 위해 관련 예제로 구성된 훈련 샘플을 구성합니다. 알고리즘을 가르친 후에, Input 알고리즘은 텍스트 및 그래픽 데이터로 제공됩니다. Output 결과에 규칙 위반을 나타내는 신호가 광고에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입증하는 고급 가치를 얻습니다.

Ubcoin Market은 인공 지능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21 세기의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과 같은 최첨단 접근법을 구현합니다.

심층 신경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인공 지능은 Ubcoin Market이 인적 요소 없이 수백만 개의 가변 콘텐츠 광고를 자동으로 조정하고 비즈니스에 대한 합법적이고 윤리적 인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Ubcoin 토큰을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UbcoinCEO 펠릭스와 인터뷰 방송 https://youtu.be/Jgbqw7wiQXc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