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 참가…금3·동3 획득

오량초등학교(교장 강해룡)는 지난 21일과 22일 양일간 고성군 역도전용경기장에서 열린 2017 경남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에 역도부 3명의 학생이 출전해 금메달 3개·동메달 3개를 획득했다.

이날 대회에서 황태준(6년) 학생이 남자 초등부 55㎏급에서 인상(45㎏)·용상(60㎏)·종합(105㎏) 부문에서 모두 금메달을 따는 기염을 토했다.

또 이승준(6년) 학생은 남자 초등부 45㎏급에서 인상(25㎏)·용상(33㎏)·종합(58㎏) 부문 모두에서 동메달을 땄다.

훈련 한 달만에 함께 출전한 이동규 학생은 비록 메달은 획득하지 못했지만 남자 초등부 55㎏급에 출전해 본인의 최고기록을 갱신하며 다음 경기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금메달을 딴 황태준 학생은 “평소 열심히 훈련한 만큼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 무척 기쁘고, 그동안 힘들게 연습한 보람이 있어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이승준 학생은 “지난해에 아쉽게 메달을 획득하지 못했는데 그동안 열심히 훈련해서 전 종목 3위라는 좋은 결과를 얻게 돼 무척 기쁘다”고 했다.

강해룡 교장은 “그동안 열심히 훈련한 역도부 학생들이 작년보다 더 좋은 성적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돼 고맙다”며 “비록 메달은 획득하지 못했지만 개인기록을 갱신한 선수와 지도교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