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사등면민의 날 기념행사’가 지난 11일 사등체육관에서 강덕출 거제시 부시장, 황종명 도의원, 임수환, 조호현, 옥삼수, 김복희 시의원을 비롯한 400여명의 면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등면 발전협의회(회장 김양호)가 주관한 이 행사는 한마음풍물단의 풍물공연 후 기념식을 가졌으며, 기념식에서 사등면장과 면발전협의회장은 사등면 두동마을의 추정식씨에게 제7회 사등면민상을 수여했다.

추씨는 사등면발전협의회 회장과 이장협의회 회장 등을 역임하면서 사등면 청사 신축, 사등체육관 및 운동장 건립, 사등면지 편찬 등 사등면의 현안해결을 위해 중추적 역할을 해왔다.

기념식 이후 식후공연으로 민요가수 초청공연 및 사등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동호회의 색소폰 연주, 7080통기타 공연이 펼쳐지는 가운데, 초청내빈과 마을의 어르신들은 준비된 음식을 드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김양호 발전협의회장은 기념사에서 “면민의날 기념행사를 맞아 사등면민 모두가 함께 전진하는 아름다운 이웃, 다함께 잘사는 사등면과 거제시를 만드는데 앞장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현 사등면장은 “체육행사를 생략했지만, 사등면에 관심가져 주신 기관단체장, 지역민들을 모시고 즐거운 자리를 가지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사등면민 모두가 소통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