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문한진 회장 "사회적 동반자 위해 최선 다할 것" 약속

대한체육지도자 봉사연합회(이하 연합회)는 지난 8일 고현동 수협뷔페에서 이윤재 거제시체육회 상임부회장·김도식 태권도협회장·이형철 거제시의원·권선이 거제시자원봉사센터장 등 내빈과 연합회 지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2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거제시생활체육 수상스키&웨이크보드연합회 문한진 회장이 대한체육지도자봉사연합회 2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신임 문 회장은 "앞으로 작은 힘이나마 연합회의 위상이나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는 회장이 되도록 물심양면 노력할 것"이라며 "체육 및 무술인들이 봉사라는 타이틀을 통해 지역에 헌신할 수 있고 진정한 사회적 동반자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1부 행사에는 이경연 전임 회장과 이사들에게 공로장과 감사장을 전달하고 앞으로 2대 문한진 회장과 연합회를 위해 애쓸 분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어진 2부 만찬에서는 거제시 체육·무술인들의 단합과 상호 친목도모 및 연합회의 향후 활동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앞으로 연합회는 위기학생들의 교화 프로그램 개발, 취약계층 및 사회적 배려 대상층을 상대로 한 건강증진 프로그램 운영, 지역 내 각종 행사 개최 시 질서유지 및 경호활동 지원 뿐 아니라 지도자를 통한 거제시민 걷기지도 및 지도자 양성, 해양레포츠클럽 운영 등의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 접수된 축하 쌀은 거제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됐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