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표 국회의원

▲ 김한표 국회의원
존경하는 거제신문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갑오년(甲午年) 설 명절을 맞아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번 설 연휴 기간 동안 고향 다녀오시는 길 안전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지난해 우리 거제시가 조선 해양플랜트 산업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한해였습니다. 조선해양플랜트산업지원센터를 유치하였고 국립 해양대학교 거제 캠퍼스 설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고 특히 조선 해양플랜트산 활성화를 위해 조선해양플랜트산업 지원 및 육성 특별법안을 대표 발의 하였습니다.

새해에도 거제시민 2/3가 조선업계에 종사하고 대우조선해양과 삼성중공업 등 세계적인 조선소가 위치한 우리 거제를 세계 최고의 조선선박도시로 견인하여 시민이 함께 살기 좋은 도시로 발전시켜 나갈 것 입니다.

아울러 그 동안 부족하고 아쉬웠던 관행들을 하나씩 하나씩 보완하고 바꿔서 거제시민이 행복한 시대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 가겠습니다.

명절에도 쉬지 못하고 산업 현장을 지키고 계신 산업체 근로자 여러분, 거제시 공무원, 경찰관, 소방관, 국군 장병 등 국가와 지역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시는 시민 여러분께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해에도 여러분 가정마다 평안과 행복 깃들고 청마의 해 힘차게 도약하는 한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