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종명 거제시의회 의장

▲ 황종명 거제시의회 의장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그리고 고향을 찾아주신 향인여러분! 반갑습니다. 거제시의회 의장 황종명입니다.

우리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충만하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우리시의회가 시민의 뜻을 하나로 모아 의정활동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협조와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시민여러분의 기대와 성원 속에 출범한 제6대 거제시의회가 어느덧 출범 4년차를 맞이하였습니다.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의회, 희망과 감동을 주는 역동적인 의회를 구현하고자 저희 15명의 의원 모두가 열정을 바쳐 노력하여 왔습니다.

올 한 해도 우리 거제시의회는 25만 거제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시정을 감시하고 견제하는 본연의 임무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지역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대안과 비전을 제시하고 실현하는데 모든 역량을 결집시켜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 시의회가 민의에 더욱 부응하며 시민여러분의 곁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당부 드립니다.

아무쪼록 안전하고 편안한 고향길 되시기 바라며 부모, 형제, 친지들과 함께 고향 거제의 따스한 온정을 나누는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시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