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부 삼룡·일운초, 중등부 수월중 우승 '영예'

▲지난 11일 동부초등학교 수영장에서 열린 제17회 거제수협장기 초·중등 수영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이 힘차게 물살을 가르고 있다.

제17회 거제수협장기 초·중등 수영대회에서 삼룡초등학교와 일운초등학교가 초등부, 수월중학교가 중등부에서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11일 동부초등학교 수영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지역 초·중학교 수영선수 250여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뤘다.

초등1부 우승은 119점을 획득한 삼룡초교가, 준우승은 63점을 얻은 신현초등학교, 3위는 35점을 얻은 수월초교가 각각 차지했다.

초등2부는 일운초교가 143점으로 우승, 동부초교 68점으로 준우승, 송정초가 8점으로 3위에 올랐다.

중등부는 수월중(77점)이 우승의 영광을 안았고 고현중(56점), 해성중(21점) 순이었다.

초등1부 남자 경기에서는 김찬영(삼룡초) 학생이 3관왕을 차지했고, 이지훈·최윤석·김기영·옥승헌(삼룡초)·허훈·송재욱·여진승·주현빈(신현초) 학생이 2관왕에 올랐다. 

초등1부 여자부에서는 김민수·강민희(삼룡초) 학생이 3관왕, 장현정·유하민·(수월초)·차상희·유한아·오태경(삼룡초) 학생이 2관왕을 차지했다.

초등2부 남자부는 최우석(일운초) 학생이 4관왕, 정성우(일운초) 학생이 3관왕, 이정헌·원태웅·송홍관(동부초)·이재우(일운초) 학생이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초등2부 여자경기에서는 박지원·황기빈(일운초) 학생이 4관왕, 윤세인(일운초) 3관왕, 김서영(일운초) 학생이 2관왕에 올랐다.

중등부 남자경기는 송영재(고현중) 학생이 4관왕, 우민수(고현중) 3관왕, 유재창·김성현(고현중) 학생이 2관왕을, 여자부에서는 이지영·최윤영(수월중) 학생이 4관왕, 강정민·김혜선(수월중) 학생이 2관왕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