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월드 발레리나 강수진과 친구들

‘2008 월드 발레리나 강수진과 친구들’ 공연이 오는 24일 저녁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독일 슈투트가르트발레단의 수석무용수 강수진과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이번 공연은 품격 있는 고전 레퍼토리에서부터 세련미와 유머가 넘치는 컨템퍼러리댄스, 그리고 친숙한 멜로디의 뮤지컬음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서 강수진은 독일 슈투트가르트발레단 주역무용수 ‘마라진 레이디메이커’와 듀엣으로 ‘카멜리아 레이디’를 무대에 올린다.

또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와 ‘지킬 앤 하이드’ ‘캣츠’ ‘위키드’ ‘에비타’ ‘아이다’ 등 유명한 뮤지컬 명곡만을 엄선해 유럽 정상의 뮤지컬 가수들과 공연을 펼친다.

2007년 서울공연을 통해 수많은 언론으로부터 수많은 찬사를 받은 이번 작품은 22년째 슈투트가르트발레단에서 현역 무용수로 활약하고 있는 ‘아름다운 강철나비’ 강수진의 독창성이 가미된 풍부한 표현력과 화려하면서도 섬세한 테크닉, 무대를 장악하는 카리스마 등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고품격 발레 예술을 갈망하는 거제시민들과 관광객들의 예술적 만족과 함께 대중적인 재미 또한 충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 입장료는 R석 5만원, S석 4만원. 문의 680-1000.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