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종엽)는 관내 자원봉사활동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난 11일부터 16일까지 시청 도란도란 문화쉼터 전시실에서 거제시자원봉사활동 사진 · 수기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 작품은 2020년에 실시한 제 10회 거제시자원봉사활동  사진 · 수기 공모전 수상 및 출품 작품들로 구성됐다.

전시회를 관람한 변광용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 거제시를 위해 사랑과 희생의 모습을 보인 자원봉사자님의 노고에 늘 감사드린다”며 “거제시는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우수 자원봉사자 지원 시책으로 자원봉사증(봉사시간 200시간 이상 발급)소지자가 거제시 공영주차장, 거제시 체육시설, 거제시 포로수용소유적공원, 할인가맹점등 이용료 감면 시책을 시행하오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신종엽 센터장은 “2020년 한해동안 자원봉사자들이 자원봉사활동을 하면서 느낀 다양한 소감문과 지역 내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지역의 자원봉사활동이 더욱 더 활성화 됐으면 한다” 고 전했다.

한편 센커는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관람을 위해 18개 면 · 동사무소에 순차적으로 작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