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워 말고 '포스트 코로나시대' 대비합시다
두려워 말고 '포스트 코로나시대' 대비합시다
  • 거제신문
  • 승인 2021.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사장 권순옥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사장 권순옥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의 행운과 행복이 여러분의 가정에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신축년은 또다른 기회의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올해는 어느 때보다 공사 임직원들의 거침없는 도전정신이 절실히 요구되는 해입니다.

지금 우리 앞에는 '코로나19'가 버티고 있습니다. 이미 일상생활에 깊숙이 파고들었습니다. 피할 수도 도망갈 수도 없습니다. 당당히 맞서고 이겨내야 하는 대상이 됐습니다. 2021년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과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고 우리의 자산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 거제시민에게 사랑받는 공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할 당부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첫째, 공공의 가치와 사회적 책임의 실천을 위해 앞장서야 합니다. 둘째, 언택트 문화에 부응하는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고 다자간 거버넌스 협력체계를 구축해야 합니다. 셋째, 지속성장이 가능한 경영기반을 확대해야 합니다. 넷째, 고객만족과 고객중심 경영체제를 확립하는데 힘써겠습니다. 다섯째, 경영시스템의 선진화에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위기는 곧 기회라고 했습니다. 지금은 비록 코로나19 팬데믹을 겪고 있지만, 두려워하지 않고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한다면 미래는 결코 어둡지 않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