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거제 렛츠고 봉사단(단장 양재준, 이하 렛츠고 봉사단)’이 최근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렛츠고 봉사단은 지난 11월 발대식 당시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지역민과 유대강화 ▲생활안전 캠페인을 통한 안전한 거제 구축 ▲사회문제 참여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지역내 단체와 연계 봉사활동을 약속했다. 

이에 따라 렛츠고 봉사단은 지난 3일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상문고등학교 주변에서 피케팅 활동을 진행했고, 18일에는 고현동 소재 신우성아파트 앞 공터 및 장평 원룸촌 어린이 놀이터, 중곡동 다이소 주변 소공원 등 도심 속 휴식공간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다. 

또 지난 28일에는 만찬봉사단(단장 하대영)과 합동으로 거제시보건소를 방문해 코로나19 방역에 전념하는 직원들을 응원하고 만찬봉사단에 준비한 커피·수제쿠키 100세트를 포장 및 전달했다.

양재준 단장은 “코로나19로 자신들도 어려운 상황인 가운데 거제시와 시민들의 쾌적한 생활을 위해 묵묵히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회원들이 정말 자랑스럽다”며 “우리가 조금 어렵더라도 이웃을 위해 몸소 실천하는 봉사를 통해 거제시민들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1월 21일 발대식을 갖고 본격 출범한 ‘희망거제 렛츠고 봉사단( 렛츠고)’은 국민의힘 거제시당원협의회(위원장 서일준) 회원 및 거제시민들로 구성됐으며 지역사회 각종 봉사활동, 환경정화 활동, 스쿨존 30km 이하 안전운행 캠페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범죄예방 생활안전 방범 캠페인(방범대 연계), ‘코로나19 함께 이겨냅시다! 캠페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