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상공회의소(회장 김환중)는 지난 9일 비대면으로 표창장 수여식 및 장학금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상공회의소는 상공회의소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삼양건설 김점수 대표이사, ㈜신화엔지니어링 정병철 대표이사, 웨딩블랑 조경희 대표, 대우조선해양(주) 허갑석 부장, 삼성중공업(주) 이상억 파트장에게 대한상공회의소 박용만 회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또 회원업체를 통해 추천 받은 사원의 자녀들과 학교로부터 직접 추천 받은 중·고·대학에 재학생중인 모범학생 25명을 선정해 장학금 800만원을 지급했다.

장학금 수혜대상자는 서강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이수빈, 울산대학교 건축학과 권동희, 한국해양대학교 무역학과 박지현, 거제고등학교 이석현, 부산외국어고등학교 이효담, 상문고등학교 전은서, 한연우, 노현진, 박현빈, 정호준, 연초고등학교 이재진, 옥포고등학교 이은정, 중앙고등학교 윤가은, 홍서후, 해성고등학교 이현식, 박상준, 거제중학교 양현규, 윤정빈, 계룡중학교 이채윤, 명서중학교 이태민, 수월중학교 이예슬, 중앙중학교 송지민, 이다은, 통영여자중학교 정예슬, 해성중학교 이준석 학생이 선정됐으며 대학생은 각 50만원, 그 외 중·고등학생은 각 30만원씩 지급됐다.

거제상의는 중·고·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 가운데 학교생활이 근면성실하고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을 선정해 매년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