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가 지난 27일 시청 블루시티홀에서 ‘GREAT 거제’ 캠페인에서 2020년 3분기 칭찬업소로 선정된 17개소에 칭찬업소 증서와 인증마크를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칭찬업소 17개소 사업주와 희망일자리사업 연계 ‘GREAT 거제’ 홍보 요원 54명이 참석했다.

3분기 칭찬 제보 건수는 총 380건으로 칭찬 372건, 불만족 8건이며, 이 중 목간구이(아주점), 바다식당, 쑝쑝돈까스(옥포점), 정가네회, 짬뽕가(고현점), 만선조개구이, 부연식당, 최고야왕갈비탕, 해뜨는오리, 현대식당, 더 콩, 만나고쪽갈비(수월점), 빽다방(고현터미널점), 꽁스커피 등 외식업 14개소와 하라케케펜션, B.L펜션, 덕포게스트하우스 등 숙박업 3개소 총 17개소가 칭찬업소로 선정됐다.

이번 수여식에 참석한 한 칭찬업소 대표는 “그동안 코로나19와 조선 경기 침체 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최선을 다한 보람이 있다”며 “더욱더 친절, 청결, 환대서비스를 갖춘 훌륭한 사업장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변광용 시장은 참석자들에게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관광수용태세 확립을 강조하는 한편 “선정된 칭찬업소가 자부심을 가지고 ‘GREAT 거제’를 알리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 관광객들이 다시 찾고 싶은 거제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