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교향악단이 오는 16일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거제시향 행복콘서트를 개최한다.
거제시교향악단이 오는 16일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거제시향 행복콘서트를 개최한다.

거제시교향악단(단장 서용찬, 지휘 황은석)이 오는 16일 7시30분부터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거제시향 행복콘서트를 전석 무료 초대공연으로 연다.

이번 행복콘서트는 당초 9월에 예정됐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연기됐다. 1부에서는 슈베르트의 로자문데 서곡이 이어 박인성이 클라리넷 협연자로 나선다. 거제시교향악단과 박인성 충남 청년관현악단 악장은 모차르트의 마지막 기악곡인 클라리넷 협주곡을 연주한다.

박인성은 서울대 음대와 독일 뮌스터 음대를 졸업했으며, 예술의 전당 페스티벌 오케스트라 단원을 역임하고 심포니 S.O.N.G 부수석을 맡고 있다.

2부에서는 거제에서도 얼굴을 알린 정병섭의 하모니카 샹송 메들리에 이어 소프라노 황윤정, 태너 송승민이 CCM을 들려 준다.

정병섭은 창원문화재단 예술아카데미 하모니카 강사이자 장승포농협문화센터에 하모니카 강의를 진행 중이다. 소프라노 황윤정은 영남대 대학원 성악과를 졸업했다. 태너 송승민은 고신대에서 성악을 전공했고 피렌체 국립음악원을 졸업한 후 피렌체 국립오페라 극장 상임단원을 지냈다.

이날 연주회는 뮤지컬과 영화 음악 작곡가이자 피아노 연주자인 알란 맨켄의 디즈니 메들리로 막을 내린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