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거제 장승포농협 산악회가 거제지역 백암산과 희망봉·내봉산 등에 표지석을 세웠다.
지난 17일 거제 장승포농협 산악회가 거제지역 백암산과 희망봉·내봉산 등에 표지석을 세웠다.

거제 장승포농협 산악회(회장 윤상찬)는 지난 17일 ‘거제지맥 표지석 세우기’를 위해 사등면 백암산(해발 495m)과 동부면 희망봉(해발 448m)·남부면 내봉산(해발 359m) 등에 산행을 나섰다.

이날 산행에는 장승포농협 배상덕 상임이사를 비롯해 40여명의 산악회원들이 참석했으며, 회원들은 백암산·희망봉·내봉산을 각 3개조로 나눠 산 정상에 자연석으로 표지석과 길안내 표지판을 세웠다.

농협 산악회 윤상찬 회장은 “회원들과 이름이 불리지 않는 산의 이름을 찾아 정상에 표지석을 세워 뜻깊고 보람됐다”며 “앞으로도 거제지맥을 지나가는 이들이 길을 잃지 않고 편안하게 힐링하며 등산할 수 있도록 표지석 세우기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0월에 출범한 장승포농협 산악회는 ‘즐거운 산행! 안전한 산행! 건강한 산행!’을 슬로건으로 매달 셋째주 금요일에 산행을 나서며, 산악회는 고성 적석산을 첫 산행으로 포항 운제산 둘레길, 순천 금전산, 무주 덕유산, 강진 만덕산, 청송 주왕산 등을 등산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