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덕·거제휴게소와 포로수용소유적공원 이용고객 상호 할인

지난 24일 거제포로수용소유적공원과 ㈜웰리브가 거제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
지난 24일 거제포로수용소유적공원과 ㈜웰리브가 거제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포로수용소유적공원과 ㈜웰리브(대표이사 유광종)가 지난 24일 거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거제포로수용소유적공원 평화파크 교육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은 △유적공원과 가덕·거제휴게소 상호 영수증 제시할 경우 입장 요금 및 식당 할인상품 추진 △현수막·배너 등을 이용한 오프라인 공동 홍보 △홈페이지·SNS·홍보영상 송출 등 온라인 공동 홍보 등이다.

25일부터 유적공원을 이용한 고객이 영수증을 지참해 거제·가덕휴게소를 방문했을 때 푸드코트 대표 4가지 메뉴가 10% 할인되고, 엔젤리너스 전 메뉴와 콜핑 등의 추가 10% 할인이 가능하다.

또 가덕·거가휴게소 푸드코너를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이 영수증을 가지고 유적공원을 방문하면 입장료 20%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지점별로 홍보영상을 소개하고 있다.

웰리브 유광종 대표이사는 “6.25 70주년을 맞아 이번 협약을 하는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라며 “협약으로만 머무르는 것이 아닌 바로 다음날부터 협약사항을 추진해 실효성 있는 협약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회적 약자인 저소득 청소년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할 수 있다면 개발공사와 협업해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