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서거제 로타리클럽이 지역 성지원과 작은예수의집, 함께하는우리마을 무료 급식소에 백미 1톤을 지원했다.
지난 16일 서거제 로타리클럽이 지역 성지원과 작은예수의집, 함께하는우리마을 무료 급식소에 백미 1톤을 지원했다.

국제로타리 3590지구 서거제 로타리클럽(회장 김상오)은 지난 16일 거제지역 소외계층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백미 1톤을 옥포 성지원·작은예수의집과 장평 함께하는우리마을 무료 급식소에 나눔 지원했다.

백미 1톤의 지원은 임태일 회원의 개인 기증을 받아 서거제 로타리클럽 이사회를 통해 세 단체에 지원하게 됐다.

매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여러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는 서거제 로타리는 미래 인재를 위한 장학금 지급과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장애우를 위한 웨딩 봉사사업·각 초·중등학교 벽화 그리기 사업 등을 펼치고 있으며, 몽골 울란바트르 게르유치원 건립·필리핀 잠보앙가 국립고등학교 학습기자재 지원사업 등 국제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김상오 회장은 “이번 백미 1톤 기증 사업을 시작으로 참전용사 중 보훈대상자를 위한 지원, 고현·옥포 청소년 문화의집 장학금 등 총 300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내 소외 계층뿐만 아니라 국제봉사 활동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