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중앙고 총동창회, 중앙고에 마스크 1000장 기부
거제중앙고 총동창회, 중앙고에 마스크 1000장 기부
  • 김은아 기자
  • 승인 2020.0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박현철 신현농협장이 거제중앙고를 찾아 학생대표에게 마스크를 전달했다.
지난 13일 박현철 신현농협장이 거제중앙고를 찾아 학생대표에게 마스크를 전달했다.

거제중앙고 총동창회(회장 박현철)는 지난 13일 거제중앙고등학교(교장 박주환)를 방문해 어려운 학생들에게 전해달라며 마스크 1000장을 기부했다.

이번 마스크 기부는 최근 동창회 관계자들이 거제중앙고를 방문한 자리에서 온라인 개학에 따른 원격수업·진학사항·학업 등 학교 현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앞으로 실질적인 개학을 하면 마스크 확보에 대한 애로사항이 시급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 자리에서 마스크 기부를 약속하면서 이뤄지게 됐다.박현철 회장은 “옛날에는 힘들면 서로 콩 한쪽도 나누는 등 이웃 사랑을 실천했는데 요즘은 사회 전체가 시기적으로 너무 어렵다.

코로나가 창궐하지만 학생들이 안전하게 성장해야 미래에 희망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작지만 마음을 전한 것 일뿐”이라고 말했다.학생회를 대표해 마스크를 전달받은 장혜진 학생(3년)은 “마스크 대란으로 학교 등교를 하면 감염될까 겁이 났는데 너무 감사하다”며 “이번 일로 동창회의 의미도 가슴에 새기게 됐다. 앞으로 선배들의 후배사랑을 본받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