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준 후보, 공공시설물 방역활동 계속
서일준 후보, 공공시설물 방역활동 계속
  • 거제신문
  • 승인 2020.0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 동참도 호소

서일준 미래통합당 거제시 국회의원 후보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지역 곳곳에 대한 방역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서 후보는 선거운동 기간 개시 이후 시민들에게 개인위생 수칙 준수를 당부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코로나19, 함께 이겨냅시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으며, 선거운동 일정중 버스터미널과 공중화장실 등 공공시설물에 대한 방역활동도 계속하고 있다.

이번 방역활동은 지난 22일 일요일 오후 약 2시간 동안 상시 방역활동이 필요한 고현동 버스터미널 화장실과 시민들이 주말께 많이 찾는 독봉산 웰빙공원 화장실 2개소 등을 중심으로 진행했다.

방역활동 중 만나는 시민들에게 가벼운 눈인사와 함께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를 홍보하며,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에도 동참해 줄 것도 당부했다.

서일준 후보는 “거제에서는 코로나19 확산 기세가 주춤한 상태지만,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집단감염이 확산되고 있어 더욱 세심한 주의가 요구된다”며 “지금부터 2주 정도가 코로나19와의 싸움에서 승기를 잡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지금보다 훨씬 더 강력한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필요하다. 시민들께서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일준 예비후보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대면접촉이 발생하는 선거운동을 자제하며 밴드나 페이스북 라이브 등 각종 SNS를 통해 소식을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