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시장 변광용)는 올해 10월23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제31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대회의 상징과 이념을 표현하고, 도민 화합을 도모할 상징물을 오는 31일까지 공모한다.

공모대상은 대회마크(엠블럼)와 포스터·구호·표어 등 4개 부문으로 당선작과 가작을 포함해 총 8점을 선정한다.

이번 생활체육대축전 상징물 공모주제는 350만 경남도민이 아우러져 자긍심을 고취하고 만남과 소통·화합의 축제인 제31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의 의미를 담으면 된다.

또 글로벌 조선산업과 해양관광의 1번지인 거제시의 새로운 도약과 미래발전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함께 만드는 완전히 새로운 경남이라는 비전 아래 도민의 화합과 번영, 평화의 이미지를 부각하면 된다.

응모자격은 제한이 없으며, 거제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2020년 제31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 상징물 공모’ 공고문 내의 신청서를 다운받아 거제시 교육체육과로 접수하면 된다.

출품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최고 200만원의 시상금을 지급하며, 심사결과는 5월중 당선자 개별통지와 함께 시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시 교육체육과 생활체전 TF담당으로 문의 또는 시 홈페이지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