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명 선임 2년 동안 고객서비스 개선방안 등 활동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12일 공공청사 6층 중회의실에서 제5기 고객모니터 16명에 대한 위촉식을 가졌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12일 공공청사 6층 중회의실에서 제5기 고객모니터 16명에 대한 위촉식을 가졌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는 12일 공공청사 6층 중회의실에서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과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제5기 고객모니터 위촉식을 가졌다.

공사는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빠르게 파악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고객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16명의 고객모니터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번에 선임된 고객모니터는 고객의 요구사항, 고객만족 아이디어, 시설의 안전관리 실태, 편의 증진을 위한 서비스 개선 방안 등의 모니터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활동기간은 오는 2021년 12월까지이다.

권 사장은 “최근 고객의 요구가 개인화, 세분화되는 트랜드로 변하고 있다”면서 “고객모니터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최대한 존중하여 고객만족 경영에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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